연구결과에 따르면 실데나필은 수면무호흡이 심한 남성의 호흡곤란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담낭 기능을 저하시켜 담석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실데나필은 포스포다이에스테라아제 타입 5 억제제라고 불리는 약물군에 속한다.
감염된 사람의 경우, 추위에 노출되면 손가락, 발가락, 또는 양쪽 모두에 혈액을 공급하는 작은 동맥의 경련을 유발한다. 일시적으로 적절한 혈류가 끊기면 관련된 손가락이 창백해지고 차가워지며 매우 고통스러워진다.
이 환자들 중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은 이미 존재하는 심혈관계 위험인자를 가지고 있었다. 이 환자들 중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 심혈관계 위험인자가 있었다.
실데나필은 약하고 일시적인 혈압 저하를 일으키며, 대부분의 비아그라 효능 경우 임상적 효과로 이어지지 않는다. 이러한 혈압 감소는 실데나필의 혈관 확장 비아그라 효과와 일치하는데, 이는 아마도 혈관 평활근의 cGMP 수치가 증가했기 때문일 것이다.
비아그라를 작동시키는 약은 폐동맥고혈압에 대한 레바티오라는 이름으로도 판매되고 있다. 위조 PDE5i는 약물의 0%~200%의 다양한 양의 활성 약물을 가질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