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데나필의 상표명은 비아그라(Viagra)로 대중문화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발기부전 치료와 관련된 약물은 오락용으로 쓰이게 되었다.



이 발명품은 의학 분야에 속하며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를 포함합니다. 약제인 실데나필 시트르산염은 미국에서 천만~3천만 명의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문제인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널리 처방되고 있다.
실데나필 100mg 경구 투여 후 반듯이 누운 수축기 혈압의 평균 최대 감소는 8.4mmHg였다. 그에 상응하는 반신대 확장기 혈압의 변화는 5.5 mmHg였다. 실데나필을 고혈압 환자의 암로디핀과 함께 투여한 특정 상호작용 연구에서 반듯이 누운 자세의 수축기 혈압이 8mmHg로 추가로 감소하였다.
프로테아제 억제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실데나필의 사용을 48시간마다 25mg 이하로 제한하는 것이 권장된다. 그러나 2005년 다른 약물에 반응하지 않은 심각한 레이노현상을 가진 16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는 실데나필을 하루에 두 번 50mg 복용하면 효과가 있다고 보고했다.
이러한 사건들이 비아그라, 비아그라 효능 성행위, 환자의 근원적인 심혈관 질환, 이러한 요인의 조합 또는 다른 요인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비아그라 것은 불가능하다. 이 사건들이 실데나필, 성행위, 심장질환, 또는 이것과 다른 원인들의 조합에 의한 것인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실데나필 복용의 위험성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