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산염과 비아그라의 공동 투여는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저혈압의 위험을 상당히 증가시킨다.



질산염과 비아그라의 공동 투여는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저혈압의 위험을 상당히 증가시킨다.
따라서 질산염 치료를 받는 환자에게 비아그라를 처방해서는 안 된다.
이 연구가 진행되는 동안, 환자들과 의사들은 어떤 환자들이 비아그라를 받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건강 상태가 있거나 특정한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실데나필을 덜 자주 복용하라고 말할 수 있다. 다만 실데나필을 고지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약효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더 걸린다. 실데나필의 인기는 해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산화질소는 차례로 다른 물질을 활성화시켜 음경 내부의 평활근의 이완을 도와 해당 부위로 가는 혈류를 비아그라 증가시켜 발기를 촉진한다. 발기는 음경 내부로 혈류가 증가해 음경이 팽창하고 단단해질 때 발생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비아그라 구입 고혈압 치료제 1개로 통제되었고, 소수의 환자들만이 고혈압 치료제 3개로 통제되었다. 이러한 환자 하위 그룹에 대한 적절한 연구가 수행될 때까지 실데나필은 주의하여 처방되어야 한다. 멀텀의 약물 정보는 약물을 보증하거나 환자를 진단하거나 치료를 추천하지 않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